Updated : 2024-05-20 (월)

반도체, 3대 겹호재에 '꿈틀'...비중확대를 고려 중이었다면

  • 입력 2023-07-14 11:25
댓글
0
반도체주에 긍정적인 시선을 유지해야 한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잇따르고 있다. 실적 부진이라는 긴 터널에서 빠져나온 것이 그 배경이다.

이미 2분기에 저점을 찍었고 3분기부터는 메모리 시황 회복, 반도체 감산에 따른 재고 손실 개선, 고부가가치 반도체 수요 급증 등 3대 호재 덕에 날개를 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하이스탁론, 추가 투자금은 물론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투자자들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77-1787)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DSR 무관 상품 전격 출시

○ 19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14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믿을 수 있는 상담품질보증제

※하이스탁론상담센터 : 1577-1787

하이스탁론 바로가기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데이터투자와 무관합니다.]

데이터투자 pr@datatooza.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작권자 ⓒ 데이터투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