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4-05-19 (일)

코메라 라이프 사이언시스 홀딩스 "리제네론과의 공동연구로 기술평가 최종 단계 진출"

  • 입력 2023-08-11 16:18
  • 김강민 기자
댓글
0
코메라 라이프 사이언시스 홀딩스 "리제네론과의 공동연구로 기술평가 최종 단계 진출"이미지 확대보기
10일(현지시간) 미국 증권위원회에 따르면 코메라 라이프 사이언시스 홀딩스(Comera Life Sciences Holdings, CMRA) 올 2분기 기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코메라는 기업설명회를 통해 주요 파이프라인 현황과 재무상태에 대해 언급했다.

제프리 핵맨(Jeffrey Hackman) 코메라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파이프라인을 강화하면서 사업 전반에 걸처 상당한 진전을 거뒀다"며 "최근 주요 성과로는 리제네론(Regeneron)과의 지속적인 협력 발전과 SQore 플랫폼 보호를 위한 지적 재산권 강화, 현금 확보 등이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우선 코메라는 미국 생명공학 선도 기업인 리제네론과 지속적인 연구 협력의 일환으로 기술 평가의 최종 단계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십에는 기술 평가가 완료된 후 라이선스를 협상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된다.

이달에는 유럽 특허청으로부터 유럽 특허 승인 의향 통지서도 받았다. 코메라의 SQore 플랫폼 기술에 대해 유럽에서 처음으로 승인된 특허이다.

이어 6개의 새로운 특허(미국에서 3개, 캐나다, 한국 및 인도에서 3개 등록)를 획득해 SQore 기술 특허 포트폴리오를 크게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매출액도 크게 늘었다. 2분기 코메라의 매출액은 31만5000달러로 집계되면 전년대비 114.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연구개발비는 36% 감소한 23만6000달러를 기록했다.

김강민 데이터투자 기자 kkm@datatooza.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작권자 ⓒ 데이터투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