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4-05-23 (목)

넷이즈게임즈x마블 게임즈, '마블 라이벌즈' 공개…5월 알파 테스트 진행

  • 입력 2024-03-28 08:55
  • 주지숙 기자
댓글
0
넷이즈게임즈가 공개한 글로벌 신작 ‘마블 라이벌즈’ 사진=넷이즈게임즈 제공

넷이즈게임즈가 공개한 글로벌 신작 ‘마블 라이벌즈’ 사진=넷이즈게임즈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넷이즈게임즈(나스닥: NTES, 홍콩 증권거래소: 9999)는 27일 밤 마블 게임즈와 협력 개발한 신작 슈퍼히어로 PVP 슈팅 협동 게임 '마블 라이벌즈'를 공개했다.

'마블 라이벌즈'는 다양한 인기 슈퍼 히어로와 빌런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마블 유니버스 배경의 맵에서 각 캐릭터 고유의 능력을 활용,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콜 오브 듀티', '배틀필드' 등 유명 게임 IP 개발 경험을 가진 넷이즈게임즈가 개발을 맡았다.

'마블 라이벌즈'는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엑스맨' 등 마블 유니버스를 총망라한 인기 캐릭터들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5월 알파 테스트에서는 '블랙 팬서', '스파이더맨', '매그니토', '매직' 등 인기 캐릭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빠른 속도감과 역동적인 6v6 대전은 디테일한 환경 속에서 슈퍼 히어로와 빌런의 능력을 결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 '그루트'의 등에 올라탄 '로켓 라쿤'이 공격하거나 '헐크'의 에너지로 '아이언맨' 슈트를 충전하는 등 캐릭터 간 독특한 조합을 활용한 '팀-업'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아스가르드부터 2099년 도쿄까지 다양한 마블 유니버스 배경의 맵에서는 캐릭터의 초능력을 사용해 직접 지형을 바꿔 전략적 이점을 만들어낼 수 있다. 플레이어는 환경을 활용하여 승리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마블 라이벌즈'는 출시 후에도 분기마다 새로운 슈퍼 히어로와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신규 맵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잔혹한 독재자 '닥터 둠'이 2999년 미래의 자신과 충돌하면서 수많은 시간대가 얽히고 새로운 세계가 위기를 맞는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멀티버스에서 온 슈퍼 히어로와 빌런이 되어 두 명의 '닥터 둠'을 물리치고 세계 패권을 차지하기 위한 각 세력의 결전을 이어간다.

'마블 라이벌즈'는 5월 알파 테스트를 진행하며, 2024년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마블 라이벌즈'와 진행 예정 베타 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디스코드, X(옛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지숙 데이터투자 기자 pr@datatooza.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작권자 ⓒ 데이터투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