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회생법원서 결의... 관리인 제출 안건 통과
이번에 가결된 회생계획안은 삼부토건 관리인이 제출한 안건으로 당일 개최된 회생계획안 결의를 위한 관계인집회에서 최종 가결 처리되었다.
삼부토건은 앞서 지난 2025년 2월 24일과 2월 25일에 각각 서울회생법원에 회생절차개시신청을 제출하며 관련 절차를 시작한 바 있다.
이후 회사는 2025년 3월 6일을 시작으로 동년 7월, 9월, 11월 및 2026년 1월, 3월, 4월 등에 걸쳐 회생절차개시결정 공시를 지속적으로 제출해 왔다.
또한 삼부토건은 2025년 9월 11일과 2026년 4월 8일, 5월 26일, 6월 19일에도 투자판단 관련 주요경영사항을 공시하며 관련 진행 상황을 전했다.
박승호 데이터투자 기자 shpark@datatooza.com















